기존에 사용 중인 신용카드 한도를 낮추거나, 사용하지 않는 신용카드는 해지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자체가 카드를 사용해 현금으로 바꾸는 방식이기 때문에 해당 금액은 고스란히 다음달 카드대금으로 청구되므로 지속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따르는 방식입니다.
이외에도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입한 이후 해당 상품권을 현물 상품권으로 교환하거나, 결제 가능한 한도 내에서 소정의 수수료를 내고 현금을 돌려받는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요즘 금격한 고금리 기조로 인해 사업이 어려워지거나 회사가 문을 닫는 등, 생계에 어려움이 처해 급전이 필요한 분들이 많습니다. 급전이 필요한 분들께서 가장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이 바로 당일대출입니다.
그래서 수수료를 조금 떼더라도 현금화를 하려는 분들이 있는데 이왕이면 유리하게 합법적으로 하는게 좋습니다.
그러나 긴급할 때 사용한다는 점 자체가 꼭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방증합니다. 그렇다면 신용카드 현금화에는 어떠한 장과 단점이 있을까요?
방법에 따라 다르지만, 상품권 현금화처럼 중개 업체가 필요한 경우에는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물론 상품권도 중고거래 사이트를 통해 본인이 직접 판매하여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직접 상품권을 구매하고 재판매도 직접 하게 되면 당연히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중고거래는 아니지만 크림 내에서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고 구매한 신발을 판매할 때는 현금으로 받을 수 있어 가장 괜찮은 방법입니다.
나에게 맞는 대출 상품을 선택하려 할 때, 대출 상품의 종류가 워낙 다양한 탓에 어떤 상품이 나에게 적합한지 판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대출 상품은 크게 대출 희망자의 상환 능력에 따라 신용대출과 담보대출로 나눌 수 있습니다. 대출을 받으려는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많은 분들은 신용대출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시는 신용카드 현금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상품권을 구입하는 경우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경우들이 있기 때문에 할인율 등을 잘 살펴보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자가 없는 대출이 존재할까요? 그런 면에서 무이자 할부는 신용카드 현금화 과정 중에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게다가 신용점수가 낮아지지만, 카드 대금 기일을 늦출 수 있는 리볼빙 서비스 등을 활용하면 정해진 기일을 늦추는 것도 가능합니다.
결국, 사용자 입장에서는 신카 현금화 방법이 당장에는 득이 되기 때문에 빠르게 현금을 받을 수 있었다는 좋은 후기를 남길 수 밖에 없습니다.
신용카드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권을 액면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합니다.
대부분의 후기에서는 신용카드 현금화는 불법 행위로 형사 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으니 자제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